CLINIC 병원소개
    • 인사말
  • 의료진소개
  • 병원내부전경
  • 진료시간
  • 오시는 길

고객에게 옳다고 생각되면 실행하라!! 그 이외의 다른 규칙은 없다.
우리서울안과는 고객의 입장에서 사고할 줄 아는 병원, 고객의 마음을 헤아린 서비스로 감동을 드릴 줄 아는 병원, 고객의 아픔을 이해하고 어루만져줄 수 있는 실력있는 병원이 되기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은 내가 즐거워지기 위해 배푸는 것이다."
우리서울안과는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매월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친절에 대한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친절은 배풀수록 즐거워지는 것이지 친절을 행한다고 해서 친절을 베푸는 마음이 마르지는 않습니다. 고객에게 한차원 높은 친절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우리서울안과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1등이 내일의 1등이라고 볼 수는 없다."
최고의 병원, 최고의 시설, 최고의 서비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최고가 내일의 최악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하지 않고 항상 최상의 진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술교육?서비스교육, 진료장비 업그레이드, 최신 수술기종 도입을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들어드리기 위해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만을 토로하지 않는 고객이 가장 무서운 고객이다."
우리서울안과는 만족이라는 달콤한 독약을 삼키지 않기 위해 항상 고객의 불만을 겸허히 받아 들이고 개선안을 통해 좀 더 선진화된 의료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또한 CRM(고객 관계관리)을 통해 내원전, 내원중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원 후의 관리까지 만전을 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서울안과는 고객과 함께 커가는 안과입니다. 고객의 진심어린 충고와 사랑이 우리서울안과의 존재를 확고히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앞으로 더 나은 수술전문병원의 모습을 갖추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